고생 한 캐나다 돼지는 값 비싼 돼지 고기에 대한 일본의 굶주림을 먹입니다.
고생 한 캐나다 돼지는 값 비싼 돼지 고기에 대한 일본의 굶주림을 먹입니다.
위니펙, 매니토바 선택 / 캐나다 농장에서 도쿄, 일본 행 돼지 수천 별 다섯 개짜리 치료를 받고있다.
고가의 돼지 고기 삭감에 대한 일본의 점증하는 식욕이 캐나다와 미국의 신선한 돼지 고기 수출을 사상 최고 수준으로 끌어 올리며 생산자가 시장 점유율을 얻는데 모든 이점을 사용하도록 자극합니다.
대부분의 캐나다 고기 요리사 Olymel LP의 돼지가 보행자 밀과 보리 요금을 먹는 동안, 다른 사람들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고기 수입국 인 일본을 위해 사스 퀴드 완 농장에서 민트와 생강을 곁들인 양파에서 식사를합니다.
일부 캐나다 돼지들은 다른 시장을 겨냥한 돼지보다 도축 전 12 배 더 쉬며 고기가 마르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한편, 다른 돼지 생산자는 돼지 고기를 과시하기 위해 세련된 도쿄 지역에 식당을 열었다.
"일본 소비자는 아마 세계에서 돼지 고기를 가장 많이 소비한다. 그들은 돼지 고기의 품질 차이를 이해하고있다."라고 돼지 가공 회사 HyLife의 사장 인 Claude Vielfaure는 말했다.
일본 소비자가 지불 리치 보험료가 치열한 경쟁 연료와 상인 이토추 공사와 상호 태평양 북미 돼지 생산 업체 스미스 필드 식품과 일본의 무역 집 스미토모 사 (8053.T) 사이의 협력뿐만 아니라 프로세서 HyLife을 주도 (8001.T) .
타이슨 푸드의 Inc (TSN.N)와 메이플 리프 식품 Inc의 (MFI.TO)도 북미 최대의 돼지 고기 공급 업체 중 순위 프로세서 NH 식품 회사 (2282.T)와 Itoham Yonekyu 홀딩스 (2296.T), 고기 도매 동안 북미 냉장 돼지 고기의 Starzen 주식 회사 (8043.T) 수입 대량.
미국 육류 수출 연합 (USMEF)에 따르면 미국 수출업자들은 1 월부터 8 월까지 147,000 톤의 냉장 돼지 고기를 일본에 수출하면서 기록적인 활발한 속도를 보이고있다. 캐나다는이 기간 동안 돼지 고기 6 억 6700 만 달러 (5 억 7000 만 달러)를 팔았는데, 이는 11 년 만에 가장 빠른 속도로 측정되었습니다.
태평양 연안 파트너쉽과 같은 광범위한 무역 협상이 좌절을 겪을지라도, 출하량은 소비자의 취향과 유리한 가격에 기반하여 무역 성장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는 미국 달러와 캐나다 달러에 대한 엔화 강세 때문이기도합니다.
USMEF에 따르면, 돼지 고기는 물고기 다음으로 일본에서 두 번째로 많이 소비되는 고기입니다.
지불하기
일본 구매자는 수출자의 프리미엄,화물 및 관세를 고려하여 국내 구매자보다 kg 당 1.20 캐나다 달러를 지불한다고 알버타 프로세서 Sunterra Group의 사장 인 레이 프라이스는 말했다. 대형 고품질 로빈의 경우 도매 가격에 5.40 달러 뛴다.
9 월, 매니토바에 본사를 둔 HyLife는 명성을 높이고 뒤 갈비와 돼지 고기 샐러드를 가져 오기 위해 도쿄 비즈니스 지역에 식당을 열었습니다.
일본의 Itochu가 49 % 소유하고있는 HyLife는 처리를 확대하고 아시아 판매를 늘리기 위해 최대 1 억 2500 만 달러를 지출하고 있습니다.
Lucyporc의 Quebec 공장에서는 2 시간에서 5 시간의 산업 표준에 비해 돼지는 도축 전 16 시간에서 24 시간 동안 조용한 헛간에 머물며 스트레스를 줄입니다. 결과는 더 맛있고 맛있는 안심입니다. 데니스 레바 세르 (Denis Levasseur) 단장은 이렇게 말합니다.
돼지에게 생강과 민트가 주입 된 사료를 제공하는 올 멜멜 (Olymel)은 향신료가 고기의 맛을 바꾸지 않는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그러나 판매 및 마케팅 담당 수석 부사장 인 리차드 데이비스 (Richard Davies)는이 회사가 마케팅 우위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미국에서는 포장업자 인 Rantoul Foods와 Smithfield가 일본에서 특별히 자랍니다. 스미토모에서 유통하여 Silky Pork 브랜드로 판매합니다.
노약자, 높은 비용
일본 돼지 고기 생산자 협회 (Japan Pork Producers Association)의 고이즈미 타카시 (Koiso Takashi) 이사는 일본은 소비하는 돼지 고기의 절반 이상을 생산하며, 농가의 발전 연령과 북아메리카 대비 두 배 이상의 생산 비용으로 제한한다고 전했다. 아베 신조 (安 倍 晋 三) 일본 총리는 돼지 고기 나 튀김 등 식욕을 돋구기 위해 일본을 58 %로 끌어 올리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USMEF의 이코노미스트 인 에린 볼러 (Erin Borror)는 미국의 두 가지 대형 냉장육 공급 업체 인 미국과 캐나다는 냉동 돼지 고기를 주로 판매하는 유럽 경쟁 업체보다 배송 시간이 짧다고 말했다.
일본 무역 회사 인 이토 햄 (Inoham)은 지난 5 년 동안 캐나다에서 식용 돼지 고기 수입량을 두 배로 늘 렸으며 올해 작년에 비해 20 % 증가 할 계획이라고 Aime Komeda 대변인은 말했다.
확실히 일본은 모든 사람들이 접근 할 수있는 곳이 아닙니다.
가족 소유의 오하이오 프로세서 JH Routh Packing Company는 미국의 구매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여 일본 사양의 높은 비용을 피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틈새 시장을 발견했습니다"라고 판매 관리자 인 Tony Stearns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수백만 달러가 소요되는 장비를 구입해야 할 다른 시장을 개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일에 진정한 가치는 없습니다."
프리미엄은 수익성이 있지만, 일본의 구매자는 가격이 오를 때 국내 구매자보다 적은 금액을 지불하는 경우가 많다고 Rantoul의 판매 담당 부사장 인 Dave Bulgarelli는 말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만들어야합니다. 당신이 팔고 싶은 것이 아닙니다."그가 말했다.